구혜선 이혼 후 처 예능 출연을 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구혜선이 작업실 라이프를 공개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일단 구혜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혜선 나이 35세 이며 구혜선 본관은 능성 구씨이며 키는163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고, 종교는 무교이며 학력은 부평초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인천부흥중학교 졸업하고 부평여자고등학교 졸업했습니다.
대학은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를 중퇴를 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를 재학 중입니다.
소속사는 구혜선 필름,MIMI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 PC로 대뷔를 했습니다.
11월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구배우, 구감독, 구화백, 구작가를 넘나드는 구혜선의 서프라이즈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다가갔습니다.
구혜선은 파주에 위치한 자신의 작업실에서 밤샘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칼날보다 얇은 0호 붓으로 그린 섬세화부터 직접 작곡한 곡의 피아노 연주, 중간고사 과제 등 구혜선의 다재다능 작업실 라이프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집중 모드도 잠시, 과제 화면을 켜자마자 갑자기 앞머리를 자르는가 하면 반려견 뒤처리에 작업실 이곳저곳을 분주하게 오가는 리얼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구혜선 그림 가격이 5000만원?
특히 이날 방송에서 구혜선의 그림 가격이 한 점당 5000만원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는데 “파리 전시회에서 25개 작품이 완판됐다고 들었다. 기대했던 금액이 있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구혜선은 “거기가 기부 행사여서 비싼 가격을 주신 것 같다. 한 점에 5000만원 정도다. 1년 정도 작업을 했다”고 답해서 작가 구혜선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구혜선 매니저는 11살에 구혜선을 만났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배우 구혜선의 특별한 소속사 대표와 매니저가 출연해 고민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구혜선과 함께 일한 지 이제 7개월밖에 되지 않았다고 한 매니저 김재영은 11살 때 처음 구혜선을 만났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구혜선의 매니저는 출근 준비 중 아버지로부터 쉴 틈 없는 잔소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동선 체크, 주유 여부, 내부 세차까지 디테일하게 체크한 매니저의 아버지는 사실 다름 아닌 구혜선의 소속사 대표였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구혜선 매니저는 이른 아침식사를 하며 아버지로부터 업무지침 잔소리를 듣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알고 보니 구혜선 매니저의 아버지는 소속사 대표이자 구혜선과 15년 전부터 손발을 맞춰온 원조 구혜선 매니저였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 숙환 뜻은?
구혜선 매니저는 2대째?
2대째 구혜선의 매니저를 이어오고 있는 특색있는 모습으로 구혜선 소속사 대표는 아들 매니저에게 “기름은 항상 채워놔라”, “브레이크를 밟았는지도 모르게 운전해라”, “동선 체크는 했냐”, “혜선이가 잘 먹게 챙겨줘라” 등 디테일한 잔소리를 이어가 MC들에게 웃음을 주며 심지어 구혜선조차 “대표님이 저렇게 잔소리하시는지 몰랐다”라고 해 웃음 주었습니다.
15년 전부터 손발을 맞춰왔던 소속사 대표에 대해 아들인 구혜선 매니저 김재영씨는 “아버지가 완벽주의자라서 피곤한 면이 있고 정작 구혜선 선배는 과한 케어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털어놨습니다.
꽃보다 남자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구혜선의 대표작 드라마 ‘꽃보다 남자’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하기도 했는데 구혜선은 당시를 회상하며 “그냥 다 힘든 기억밖에 안 난다”고 고백했습니다.
얼마나 힘들었냐는 질문에 소속사 대표도 “캐스팅이 상당히 치열했다. 그 나이대 여배우가 있는 기획사에서는 다 지원했다며 제작사 문턱이 닳도록 들락거리며 감독님을 만났다”고 회상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구혜선은 “남자 애들은 신이 끝날 무렵 예쁜 옷을 입고 나타난다. 나는 처음부터 계란 맞고 그럼 그 신이 끝난다. 여기서 얻는 사람은 남자 주인공”이라고 회상했으며 이를 듣던 소속사 대표는 “그래서 사람들이 금잔디를 더 좋아한 거지”라고 다독거리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구혜선은 촬영 중 부상당했던 사실도 고백했는데 “그때 수영장에서 뇌진탕에 걸렸다”고 한 구혜선은 “그때 안 찍으면 결방이 된다. 일주일 후에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빙빙 돌더라”고 털어놨습니다.
구혜선은 촬영 중 부상당했던 사실도 고백했는데 “그때 수영장에서 뇌진탕에 걸렸다”고 한 구혜선은 “그때 안 찍으면 결방이 된다. 일주일 후에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빙빙 돌더라”고 털어놨습니다.
꽃보다 남자 출연 당시 구혜선 남자친구와 이별
촬영 당시 구혜선 남자친구가 있었지만 해외 촬영 때문에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꽃보다 남자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한 구혜선은 “해외 촬영 중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것을 믿어주지 않아 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29회는 수도권 기준 6.6%(2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함께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2.7%로 동 시간대 모든 방송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4%까지 찍었습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kookoo900/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구혜선 이혼 후 첫 예능 전참시 출연 나이 인스타그램 소속사 2대째 매니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정체는? 조병규 김소연 (0) | 2021.01.10 |
---|---|
땅만 빌리지 촬영장소 강원도 양양 윤두준 출연 (0) | 2020.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