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택의 정보이야기

반응형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알아보니 정말 유명한 그릇 브랜드였어요.

왜 나만 몰랐지? 와이프나 어머니한테 물어봤더니 인지도가 상당하더군요.

이런 센스있는 선물을 해준 제 친구에게 한번 더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

친구가 사준 선물이지만 오덴세 그릇세트의 실사용 후시에 대하여 솔직하게 장,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실제로 오덴세 그릇세트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준비해 봤습니다.

▶오덴세 그릇세트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오덴세 그릇세트의 장점 1 : 화려하지 않은 모던한 디자인

이야 이런 모던한 디자인의 그릇은 처음 봤는데 오덴세 완전 취향 저격을 해줍니다.

너무 화려화 그릇들은 정말 다양하고 많은데 화려하지 않아서 음식을 더 살려주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 그릇은 처음 봤는데 와이프에게 보여줬더니 정말 좋아하더군요.

 

 

오덴세 그릇세트의 장점 2 :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는 무광 색상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무광 색상으로 인해서 일반 다른 유명 브랜드의 유광 그릇들과 차별화된 점을 보여줍니다.

또한 무광으로 인해서 오덴세 그릇에 담았을 때 음식의 담음새가 너무 좋습니다.

더욱 음식이 맛있게 보일 수 있도록 음식을 살려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담아도 고급스러워 보여요.

또한 부드러운 색감으로 편안하고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덴세 그릇세트의 장점 3 : 각 디자인마다 특색이 있다.

오덴세는 레고트, 얀테 아츠, 시손느, 아뜰리에 노드라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정말 각 디작인마다 특색이 있어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덴세 그릇세트 장점에 대하여 이야기했는데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 오덴세 그릇세트의 단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덴세 그릇세트의 단점 1 : 무겁다.

일단 다른 일반 그릇들에 비하여 무겁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접시로 사용하기에는 좀 무겁다는 생각이 드는데 도자기로 만든 소재라 어느 정도 무게감은 감안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오덴세 그릇세트의 단점 2 : 스크레치가 나기 쉽다.

스크레치가 다른 그릇들에 비하여 잘 나는 편이라 설거지하실 때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밥 먹을 때 나무 수저를 추천드려요!! 저는 오덴세 그릇을 사용하기 위하여 나무 수저를 따로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그릇의 이가 잘 나간다는 평이 많길래 걱정돼서 구매해서 사용했더니 아직까지는 그릇의 이가 나간 그릇은 없습니다.

 

 

 

이렇게 오덴세 그릇세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어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장, 단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합리적인 소비를 위하여 잘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앞으로 제 돈 주고 오덴세 그릇세트를 더 구입할 예정입니다.

이게 확실하게 매력이 있더군요.

 

집들이 선물이나 신혼부부 선물로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덴세 그릇세트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이미지 클릭도 가능!

▶오덴세 그릇세트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부모님 세대에서 포트메리온이라면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는 오덴세 그릇세트인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특히 집에 친구들 올 때 음식을 오덴세 그릇에 담아드리면 그릇 이쁘다! 이거 어디 브랜드야?라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요.

역시 돈이 좋긴 좋구나~ 그릇세트를 선물해준 셰프 친구 정말 센스가 넘쳐요!! 고맙다 친구야!!

저도 구매를 위해 알아봤는데 오덴세를 단품으로 구입하는 것은 비싸다고 하더군요!

아 물론 남편분들도 이 글은 본다면 와이프에게 사랑받기 위해서 구매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