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택의 정보이야기

반응형

필레우스 텀블러 출산 선물로 좋아요

이번에 친구 와이프가 출산을 해서 제 와이프가 선물로 고른 필레우스 인솔로 텀블러입니다.

주변 친구들 중 출산 선물로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보통은 흔하게 신생아 선물로 옷이나 영양제를 많이 선물 받는다고 하는데 필레우스 텀블러 어떤지 주변 출산한 친구들에게도 물어봤더니 정말 실용성 좋아서 선물받으면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더군요.

그래서 신중하게 골라서 선물해 주었던 텀블러입니다.

▶제가 구매한 필레우스 텀블러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박스 외관부터 고급진 느낌이 들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가 지금까지 봤던 텀블러중에 가장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살균 /소독 99.99%
박테리아 곰팡이균, 바이러스 99.99% 살균 실험을 통과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UV-C LED살균이란?

세균 곰팡이와 미생물에 대해 살균효과가 있는 200~280mm영역의 자외선 파장으로 어떤 세균도 99.99% 살균할 수 있는 환경 친화적인 빛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필레우스 텀블러를 구입하나 봐요.

이 환경 친화적인 빛이 물, 표면, 공기까지 완벽하게 살균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텀블러 앞에 인솔로 저게 무슨 단어지 하고 알아봤더니 라틴어라고 하더군요.

뜻은 1. 햇볕에 말리다, 2. 일광 소독하다.라는 뜻입니다.

 

 

어느 장소에서도 소독이 가능한 텀블러 

집이나 야외에서 분유 수유를 위해 따뜻한 물에 타 주기 전에 항상 소독을 해야 하는데 야외에서 소독한 따듯한 물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 아기가 먹을 물인데 정말 중요하죠!

 

 

 

환경호르몬 FREE
트라이탄 소재 사용!

 

트라이탄이란?

영, 유아를 위해 고급 젖병에 사용하는 소재로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BPA-Free 친환경 신소재라고 합니다.

 

또한 스테인리스 304라는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의료기기 제조에 자주 사용되는 소재로 녹이 잘 슬지 않고 열전도성이 낮은 친환경 소재라고 합니다.

 

 

1번 충전으로 7일간 사용 가능, 1000회 충 반전 가능

 

1번 충정으로 7일간 사용할 수 있다니!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여줘서 너무 좋습니다.

 

 

26시간 보냉과 12시간 보온 성능

특히 아이에게 중요한 게 물 온도를 얼마나 유지시켜줄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제가 구매한 필레우스 인솔로 텀블러는 보온이 최대 12시간 동안 가능한 제품입니다.

보온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보냉까지도 유지가 가능한 제품인데 최대 26시간 동안 유지가 가능하다는 점!

어떻게 이러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냐면 단열 스테인리스와 진공층이 이중으로 사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의 분유 수유가 끝나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텀블러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또는 와이프가 사용하기에도 여름에는 26시간 냉기를 유지시켜줘서 시원한 물을 마실수 있고 겨울에는 12시간 보온이 가능해서 따듯한 물을 편하게 마실수 있는 점 정말 장점이죠!

▶제가 구매한 필레우스 텀블러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Made in Korea

 

또한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라 더욱 믿고 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 조립부터 패키징까지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나라 기술력이 정말 대단한

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껴요.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유상 수리이지만 제품 구매 후 6개월 간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100% 방수 가능 텀블러

물을 사용하는 모든 전자제품은 잔고장이 정말 심한 경우가 많은데 필레우스 인솔러 텀블러는 충전부 자체 방수 기능과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필레우스 인솔로 텀블러는 IPX5, IPX7 방수등급을 획득했다고 해요.

※주의사항으로는 식기 세척기에서 세척 시 고장 날수 있고 세척시 실리콘 러버 덮개를 닫아주어야 합니다!

 

 

 

간편한 터치로 작동 가능

간편하게 텀블러스위치 부분을 터치해서 작동 가능합니다.

1초간 터치로 작동을 시키면 5분 살균 모드가 됩니다.

 

필레우스 인솔로 텀블러는다시 한번 1초간 터치하면 AUTO 살균모드가 작동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1초간 터치하면 전원이 꺼집니다.

또한 완충이 됐는지 전원 부족 인지도 육안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미니멀하고 깔끔한게 취.향.저.격.

여러가지 기능들은 정말 덤이라고 할수있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신생아 출산 선물중에 특별하고 센스있는 선물을 소개해드려봤는데 제가 소개해드린 필레우스 인솔로 텀블러의 세부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걸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쿠팡에서 21% 할인행사를 하고있어서 주소를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필레우스 텀블러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