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택의 정보이야기

반응형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고 콜레스테롤과 다이어트 등에도 좋습니다.

정말 효능이 다양한 천연식품이라서 요즘 정말 타트체리가 핫합니다.

2. 타트체리란?

타트체리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아서 알려드리는데 산양 벚나무 열매입니다.

앞에 타트라는 말이 붙은 이유는 타르트 케이크에 올라가는 케이크에 올라가는 케이크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위트체리와 다른 품종으로 새콤한 맛이 나는 붉은색 체리이며 비타민 함량이 높고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쉽게 무르는 특징이 있어서 생과로는 보기 힘든 과일입니다.

3. 타트체리 효능 멜라토닌

해가 떠 있는 동안 생성되는 세로토닌이 해가 지면 멜라토닌으로 변화합니다.

그래서 타트체리는 멜라토닌이 정말 풍부해져서 수면에 도움을 줘서 불면증 환자에게 정말 좋습니다.

미국에 한 채널에서 불면증 환자들을 2주간 매일 타트체리를 섭취하고 평균 수면시간을 체크해봤는데 수면시간이 80분 정도 늘었다고 합니다.

4. 타트체리 효능 통증과 염증 개선

타트체리에는 염증을 잡아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베라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타트체리를 꾸준히 섭취한 40대, 50대의 실험자들 모두 만성 염증과 고관절염, 관절 통증에 큰 효과가 있다고 미국 연구 논문에서 발표했습니다.

5. 타트체리 효능 콜레스테롤 저하

타트체리의 효능으로 베라 카로틴과 비타민 A 성분이 가득해서 LDL(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으로서 염증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6. 타트체리 효능 암 예방

타트체리가 암도 예방해 준다는 사실!

페릴릴 알콜이 풍부해서 전립선암, 난소암, 대장암, 유방암 등을 억제해 주는 요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7. 타트체리 효능 항산화 효과

활성산소는 우리 몸에서 제거되어야 하는 노폐물인데 타트체리는 다른 과일보다 강력한 황산화 역할을 하며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또한 우리 몸의 독소를 빼내어 대사의 기능을 회복 및 강화시켜 주어 면역력 상승과 성인병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8. 타트체리 효능 치매 예방

타트체리의 항산화 물질로 인하여 인지 기능과 기억력에 큰 도움을 줍니다.

실제 정상 지능을 가지고 있는 65~80세 어르신에게 타트체리를 3개월 동안 섭취하게 했더니 일회성 시각 기억 오류가 크게 줄었다고 합니다.

또한 타트체리는 혈압도 낮추고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 치매예방에 큰 도움이 됩니다.

얼마 전에 부모님이 타트체리를 좀 구해달라고 해서 그냥 체리는 알겠는데 타트체리는 뭐지?

하면서 알아본 정보들을 정리해 봤고 직접 구매해서 먹어 봤습니다.

특히 부모님께서는 즙, 주스, 분말은 먹기 불편하다며 타트체리 알약으로 구해주면 좋겠다고 당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해외배송으로 구매를 했는데 1주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배송 준비 중이라고 하길래 반품요청을 했더니 단순변심으로 반품 시 수수료가 든다고 하더군요.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인데 너무 늦는 거 같아서 일단 국내에서 판매하는 타트체리를 구해야겠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쿠팡에서 찾아보고 구매했더니 타트체리 알약이하루 만에 도착했습니다.

 

▲하루만에 도착하다니 역시 갓 쿠팡인가 싶어요!

▶타트체리 알약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그리고 수수료가 아까워서 해외배송으로 주문한 타트체리는 10일이 지난 지금도 배송준비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너무 속상해요..... 언젠가는 오겠지요....

타트체리 섭취방법은?

타트체리 알약은 하루 1회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부모님 선물도 드리면서 불면증이 좀 있어서 저도 같이 먹고 있습니다.

먹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즙이나 주스 분말을 먹기 불편하다는 느낌을 주는데 알약은 정말 간편해서 좋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만든 제품이라 믿고 먹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그래서 더 배송이 빠른거 같아요.

일단은 빠른시간에 상품을 받아서 먹어 볼수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한달 정도 후에 불면증이 개선되었을지가 정말 궁금합니다.

▶타트체리 알약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