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택의 정보이야기

반응형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은 단점을 보완한 제품들이 등장하면서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로봇청소기의 장점으로는 집에 아무도 없어도 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청소하는 시간을 줄여주며 매일 깨끗하게 집을 관리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 때문인지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로봇청소기 판매량은 201414700대에서 지난해 347700대로 147.2%의 성장세를 보였으며 연평균 19.8%씩 오르고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구매 전 가장 먼저 자신의 집안 평형이나 구조물, 문지방 등 주거 환경을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요즘 나오는 로봇청소기의 주행 성능은 로봇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사양으로 꼽히는데 강력한 흡입력을 기본으로 똑똑한 센서가 탑재돼야 로봇청소기를 제대로 쓸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성능의 팔할은 맵핑,지도화 등을 통한 장애물 회피 능력이 정말 중요한데 오늘은 많은 로봇 청소기 중에서도 평이 좋은 로봇청소기를 우선적으로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삼성전자 파워봇 로봇청소기 VR10M7020UG

대한민국에서 전자제품 1등인 믿고 살수있는 브랜드 삼성전자 파워봇 로봇청소기 VR10M7020UG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전 모델에 비하여 28% 더 슬림해져서 틈새의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파워봇은 정전기 발생을 줄여주는 은사가 포함된 융 소재의 소프트 마루 브러시가 적용됐으며

파워봇은 278의 넓은 브러시를 분당 최대 1150회 회전시켜 바닥에 붙어있는 먼지를 띄운 뒤에 흡입합니다.

▶삼성전자 파워봇 로봇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이미지를 클릭하셔도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파워봇 로봇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파워봇은 천장을 향해있던 기존의 카메라 기반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다가 바닥을 인식하는 센서까지 더했습니다.

IoT(사물인터넷) 기능도 한층 강화되어서 스마트폰에서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예약·원격제어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전방의 장애물을 인식해 피하는 '풀뷰(Full View) 센서'와 리모콘의 레이저 포인팅으로 원하는 지점을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등도 지원됩니다.

엣지클린마스터 기능

이 기능으로 로봇청소기에서 모서리 부분 청소가 힘든부분을 극복하여 구석에 쌓여있는 먼지도 걱정할 일 없이 벽모서리도 확실하게 청소를 도와줍니다.

2.LG전자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R958RA

▶LG전자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이미지를 클릭하셔도 가격확인 가능합니다.

▶LG전자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LG전자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R958RA제품은 성능과 기능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코드제로 R9 씽큐(모델명: R958DA, R958RA)는 고성능 센서인 ‘3D 듀얼아이LG전자 자체 인공지능(AI) 플랫폼 딥씽큐(DeepThinQ)’를 탑재해 집안 구조를 스스로 학습하며 넘어가야 할 장애물과 기다리거나 우회해야 할 장애물을 구분해 청소할 수 있습니다.

최대 160도 범위에 있는 사물을 인식하며 집안의 공간을 스스로 구분할 수 있는 ‘3D뷰’, 가는 의자 다리도 피해갈 수 있는 ‘3D센서’로 주행 성능을 높였습니다.

인공지능 스마트 터보기능으로 카펫, 코너, 먼지가 많은 곳 등을 스스로 파악해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브러시와 주행 속도도 자동으로 조절도 가능하며 딥씽큐를 기반으로 침실, 거실, 주방 등 원하는 장소만 선택해 청소하는 인공지능 마이존기능도 갖췄습니다.

청소 성능 개선을 위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시리즈에 사용된 핵심부품도 대거 적용했는데 코드제로 A9의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를 사용해 최대 90분 동안 청소할 수 있다.

코드제로 시리즈에서 호평받은 ‘2중 터보 싸이클론(Axial Turbo Cyclone)’을 신제품에 적용, 오래 사용하더라도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앞쪽에 설치된 멀티 파워 드라이브는 분당 최대 1300번 회전해 바닥 먼지를 효과적으로 흡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네모 모양의 디자인은 구석에 있는 먼지를 빨아들이는 데 유리하다. 머리카락, 동물 털 등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는 안티탱글(Anti-tangle)’ 기술도 적용했습니다.

‘5단계 미세먼지차단 시스템은 로봇청소기가 빨아들인 먼지가 외부로 배출되지 않도록 막아주며 PM2.5(지름 2.5이하 먼지, 11백만분의 1m) 초미세먼지까지 99.9% 차단할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최초로 독일국제공인시험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와 영국알레르기협회 BAF(British Allergy Foundation)로부터 미세먼지차단, 알레르기유발물질제거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해 집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거나 원격으로 제품을 제어할 수 있는 홈뷰’, 청소기가 집안 움직임을 감지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보내주는 홈가드기능도 있으며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나 LG전자 씽큐 허브(ThinQ Hub)’를 포함한 인공지능 스피커로 제품을 음성 제어하는 것도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코드제로 R9 씽큐는 고객이 원하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기준을 모두 갖췄다모터, 인공지능 등 LG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이 가치를 만들어냈다고 했습니다.

마지막 장점으로는 LG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0년 무상 보증을 해줍니다.
전국에 있는 LG서비스 센터에서 모터는 10년, 착탈식 배터리는 1년까지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3.치후360 로봇청소기 S9

▶치후 로봇청소기 S9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이미지를 클릭하셔도 가격확인 가능

▶치후 로봇청소기 S9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물걸레 로봇청소기 치후360 S91회 완충 시 연속 3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대용량 물통이 탑재되어 있어 넓은 평수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물통의 경우 스마트 컨트롤이 가능한 전자식으로 제작이 되어 3단계 수량 조절로 정밀한 수량 관리가 가능하기에 실내 상황에 적합한 청소를 진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더불어 청소하는 동안 균일한 수량이 공급되어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해주며, 출수량 역시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하여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세대 LDS 레이저 센서와 더불어 본체에 24개의 초음파 장애물 감지 센서가 추가로 장착되어 복잡한 실내 구조를 신속하게 매핑하고 장애물과의 부딪힘을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소음을 최소화하며, SLAM 항법이 도입되어 가장 효율적이며 정확한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치후 360 물걸레 로봇청소기 S9의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 걱정 없는 저소음 설계로 제작되었음에도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면서 동시에 저렴한 가격대로 대중들의 로봇청소기 입문의 문턱을 낮춰준 매력적인 제품이며, 9가지의 청소 모드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청소를 원하는 공간과 원하지 않는 공간, 혹은 부분적인 진공 청소만 필요한 공간을 구분하여 설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파워봇 로봇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LG전자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치후 로봇청소기 S9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