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택의 정보이야기

반응형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은 저소음에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무선 청소기의 매력이죠!

 

 

또한 다이슨은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다이슨 청소기 추천을 해드리는데 다이슨도 워낙 제품이 많아서 그 중에서도 평이 좋은 3가지 제품을 뽑아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선 청소기 열풍을 만들어준 다이슨 청소기에 대하여 성능과 가격과 구성품들 그리고 종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다이슨 V11플러피 엑스트라 진공청소기

다이슨 V11플러피 엑스트라 진공청소기 모델은 다이슨 청소기에서도 가장 좋은 성능을 자랑하는 청소기입니다.

기능면에서는 다이슨 청소기 중에서 TOP급에 속하는 정말 좋은 다이슨 청소기 추천드립니다.

 

 

 

바로 125,000rpm으로 회전하며 220A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다이슨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강력한 다이슨 하이퍼 미디엄 모터에서 그 힘이 발휘합니다.

또하나의 매력으로는 첨단 LCD스크린을 탑재하여 지능적인 실시간 디스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스마트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청소모드, 사용시간, 필터상태, 막힘 표시 정보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V11 무선청소기의 3가지 모드는 다양한 용도를 위해 설계가 되어 있는데 장소나 용도에 맞는 흡입력으로 진심 인텔리전트한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슨 V11플러피 엑스트라 진공청소기의 3가지 모드

 

 

 

 

1. 자동모드는 감지,조절, 강력한 청소,흡입력과 사용 시간의 최적화된 균형으로 바닥유형에 따라 지능적으로 흡입력을 조절해 주며 중간정도의 배터리 사용율을 보입니다.

 

2. 일반모드는 최대 60분이라는 긴 청소시간을 위해서 일반적으로 크게 장애물이 없는 집안에서 사용하 좋은 기능이며 세가지 모드 중 가장 장시간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부스트 모드는 차량이나 작은 제한된 공간을 단시간에 깨끗하게 청소하기에 적당한데 부스트 모드의 단점이라면 배터리의 소모량의 많습니다.

 

 

 

2.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는 다이슨 청소기의 슬림 모델입니다.

기존 모델보다 작은 크기와 크기가 작은 만큼 무게도 가벼워져서 편의성을 더 업그레이드 해주었습니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크기가 작아졌음에도 v11모델과 같은 하이퍼미디엄 모터를 탑재하고 있어서 흡입력이 같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솔직 간단하게 말씀드리며 다이슨 v11토탈클린 청소기 SV14 모델에서 다양한 청소기능을 빼고 크기도 줄여서 무게와 편의성에 중심을 두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디스플레이로 실시간으로 다이슨 청소기의 상태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은 안빠져 있다는 점도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좌)v11(우)슬림모델

 

위 사진처럼 다이슨 청소기를 비교하니 크기차이가 확실하죠!!

왠지 귀엽게 느껴지는거는 제 생각인가요? 편의성과 실용성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추천드립니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은 무게가 가볍고 실용성 위주의 제품이며 단점은 최대시간이 40분이라는 점이지만 청소를 40분이상 할 일은 많이 없으니 가성비 다이슨 청소기로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필요한 구성품만 제공하고 거치대를 빼서 가격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도록 나온 상품을 추천해드렸는데 혹시나 거치대가 필요하시면 또 다른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는것도 꿀팁일수 있다 생각합니다.

거치대까지 꼭 정품을 써야겠는건.... 전 잘 모르겠습니다!! 아낄수 있는건 아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모델은 가장 무난한 다이슨 모델이며 다이슨 청소기 입문자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다이슨 청소기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입문용으로 사용해 보시기에 좋습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가격이 궁금하시면 클릭

 

 

 

 

보통 청소기는 평생 사용가능한 모델이 아니기에 다른 모델보다 저렴한 다이슨 청소기를 사용해보시고 만족도가 높으시다면 앞으로 나오는 새로운 다이슨 모델은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나오니 부담없이 사용해보시기 좋은 다이슨 청소기 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다이슨에 매력인 무선 청소기라는 점과 저소음이라는 점에서는 현 모델과 엄청난 차이까지는 없습니다.

 

 

손대지 않고 먼지통 비우기 기능도 있으며 다만 아쉬운 점은 디스플레이 탑제가 안되어있다는 점과 몇가지 기능이 빠져있다 정도 되겠습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카본 파이버 모델은 아무래도 최신 모델에 비해 부족한 점은 있지만 다이슨의 매력을 느껴보시기에는 좋은 제품이라서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구매를 위한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다이슨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다이슨 청소기 추천제품 3가지에 대하여 알려 드렸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