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택의 정보이야기

반응형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라고 생각합니다.

1. 자동차 핸들 인테리어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꿔줄수있다.

자동차 꾸미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취향저격이겠지요?

 

 

2. 그립감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꿔줄수있다.

저는  그립감 부분에서 가장 제가 구매한 이유가 큰거 같습니다.

저는 벌써 운전을 한지 8년 정도 된거 같은데 항상 운전하면서 느끼는 그립감이 주행에 가장 큰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제가 구맨한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가 빨리 도착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옛날에는 마트가서나 자동차 용품점을 가서 직접 보고 구매를 했는데 세상이 정말 편리해 진거 같아요.

 

 

제가 느낀 쿠팡이 좋은 점은 대형마트나 자동차 용품점 보다 제품도 많고 후기들을 보고 구매할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제가 자동차 핸들커버 제품을 구매하러  왔다 갔다하는 시간도 아낄수 있습니다.

 

 

▲주문 하루만에 도착하다니 진짜 후덜덜....로켓배송!!! 정말 대단합니다.

▶제가 구매한 핸들커버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가까이에서 자동차 핸들커버를 찍어 봤는데자동차 핸들커버 구멍이 송송 뚤려져있어서 통풍에도 좋고 박음질이 없는 깔금한 디자인의 모델이라 어떤 차량에도 무난하게 어울릴거 같아요.
자동차 핸들커버 가죽 제질또한 2만원대라고 느낄수 없이 너무 좋았어요!!(이게 바로 가성비 갑인가!!)

 

 

 

자동차 핸들커버 속도 궁금해서 찍어봤는데 하얀색 고무 제질도 되어 있습니다.

 

 

바꾸기 전 제 자동차 핸들커버의 모습인데 지금 보니까 아버지 차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자동차 핸들커버를 했는데 너무 올드해보이고.... 오랜 사용해서인지 너무 빈티지합니다.

 

 

그래도 오래 잘사용하긴했는데....;;; 진짜 일찍 자동차 핸들커버 바꿀걸... 이란 생각이 들어요!!

그러면 자동차 핸들커버 바꿔보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 바꾸고 나서의 모습인데 진짜 심플하고 너무 이뻐서 마음에 쏘옥들어요.

이 제품은 국낸 생산하는 자체 타공원단이라 믿고 사용할수 있다는 생각이들어요.

 

 

자동차 핸들커버를 바꾸고 운전을 해봤는데 정말 그립감이 너무 좋습니다.

손에 착 달라붙는 그립감........ 가성비 갑 인정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한다면 저는 이제품을 추천하고싶어요!!

 

자동차 핸들커버 변경 전(좌)자동차 핸들커버 변경 후(우)

 

두개의 자동차 핸들커버 사진을 같이 두고 비교하니 더욱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최근 구매했던 제품들 중에서도 가성비 부분에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자동차 핸들커버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핸들커버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